Untitled Document
 
   
나눔뉴스 나눔영상
제1회 대한민국 나눔봉사대상 시상식!
나눔플러스 2016-12-15 550

2013년 11월 23일(토, 오전 11시)에 양재동 시민의 숲에 있는 윤봉길의사 기념관에서
‘제 1 회 대한민국 나눔플러스 봉사대상’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지난 여름부터 받기 시작한 수 십 통의 공적조서를 심사하여 대상 1인, 최우수상 2인, 우수상 12 인을 선정하여 이날 시상을 가진 것입니다.
대상에는 2001년부터 펼친 작은교회 돕기 운동을 통해 개척 및 시골교회 등 작은 교회 목회자들을 비롯해 지역 내 불우가정 돕기, 자녀지킴이 활동 등 나눔·봉사를 활발하게 펼쳐 온 공로를 인정받아 작은교회살리기운동본부의 이사장인 박재열(서울 동선교회·오른쪽) 목사가 수상하였고, 최우수상에는 삼척지부 김재수 목사와 인천 그린요양원 대표 김순주씨가 수상하였습니다. 우수상에는 장정복, 전임순, 정봉용. 홍반석, 이돈필, 이영숙, 이동성, 이복만, 김무일, 박선옥, 진민현을 비롯하여 광명나눔플러스의 최경희 간사가 수상하였습니다.
제 1회로 첫 문을 열기 시작한 ‘대한민국 나눔플러스 봉사대상’은 매우 의미 있고 뜻 깊은 시간이었으면서도 성공적인 행사였다는 평가입니다. 내년에는 더 많은 상금과 수상자들을 선별하여 나눔의 삶의 저변확대를 꾀하고, 각지에서 지역사회를 위하여 봉사하는 분들을 격려하고 축복하는 풍성하고도 의미 있는 깊은 행사가 되기를 소망해 봅니다.



“다함께 행복한 세상 만들기”



    제 2회 나눔플러스 전국센터장 수련회!!!
    제1회 나눔플러스 전국센터장연합수련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