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나눔뉴스 나눔영상
2015년 나눔인의 밤 및 제 2회 나눔플러스 봉사대상 수상식!!!|
나눔플러스 2016-12-15 564

12월 3일 오후6:00-8:30까지 2015년 나눔인의 밤 및 제 2회 봉사대상 수상식이 열렸습니다.
2013년 11월 23일에 제 1회행사 후 만 2년만에 열린 이 행사는 성황을 이루었습니다.
전국에서 15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하여 식탁의 교제화 함께 화합의 시간을 가지면서 봉사대상 수상자들을 축하해 주는 이 시간은 준비한 임원진들과 참석한 모두에게 감동이 되었습니다.



이날 행사는 다음과 같이 진행되었습니다.
제 1부 교제와 화합의 시간
제 2부 봉사대상 수상
특별히 재 2부 봉사대상 수상식은 탤랜트 이지영 집사의 진행과 해성중창단과 새빛중창단의 공연으로 더욱 빛나고 아름다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번 봉사대상수상에는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7명이 수상했고,그밖에 나눔플러스의 발전을 위하여 기여한 운영위원들에게 공로패와 지역발전을 위하여 모범적인 활동을 벌인 센터장들에게 모범활동가패가 주어졌습니다. 수상자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상 : 이정구 공동대표
최우수상 : 김병기 제주지역본부장, 김성우 부산지역본부장
우수상 : 예우진(부천) 정은섭(용인) 이봉자(부산) 백기원(포천) 강서환(쌍문) 이철우(광명) 임종수(은평)
공로상 : 이판근(대구) 윤경영(부천) 김남덕(의왕) 이억희(안양) 한태호(중량) 엄대성(광명한) 유중한(남양주) 이수기(광주) 소영진(천안)
모범활동가상 : 서만석(망우) 김흥식(일산) 김인기(군포) 이재춘(안산) 원용래(안산) 황영애(부산) 구자왕(인천) 최회광(은평) 윤경현(예산)


수상한 모든 분들에게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이 행사를 계기로 우리 나눔플러스가 각 지역에서 더 영향력있는 단체로 발전해 가기를 소망해봅니다.


전국의 모든 센터장들에게 은혜와 축복이 더하기를 기원하며....


"다함께 행복한 세상 만들기"





    나눔플러스 큰 바위얼굴 장학회!
    나눔플러스와 안산튼튼병원이 다시 만나다!